방문자 예약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해서 시스템 구성을 해 봤습니다.
ㅠ.ㅠ
업무 협의 하나 없이 그냥 일방적인 방문자 프로그램을 만들어 달라고 하니...
이렇게 답답할데가...
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...
이게 아니라고 하면 저는 못 만든다고 배째라고 해야 할것 같습니다.^^
혹시 회사에서 방문자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고 계시는 분 계시면
저한테 도움을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대충 프로세스튼 아래처럼
방문자/담당자/결재자/안내데스크/관리자 가 존재해서
1. 사용자(담당자/결재자/안내데스크)가 회원가입(또는 관리자가 직접 회원가입) -> 관리자가 회원가입 승인
2. 사용자가 로그인
3. 방문자와 담당자간의 업무미팅이 잡히면
4. 담당자가 프로그램에 방문예약 일정을 입력 후
5. 결재자가 방문예약 확인 및 결재 또는 보류
6. 보류된 건은 담당자가 다시 조회해서 수정 후 다시 결재 요청
7. 결재가 완료된 건은 안내데스크에서 조회됨으로
8. 방문자가 방문한 경우 안내데스크에서 방문예약 사항을 확인 후
9. 방문자카드를 부여 후 방문자를 담당자에게 안내
10. 업무 미팅 완료 후 안내데스크에서 방문자는 방문카드 반납 후 방문완료
이정도 밖에는 업무 흐름이 생각나지 않네요...
물론 이 중에 결재가 빠질수도 있을것 같고...
회원가입도 빠지고 관리자가 직접 회원 등록을 할 수도 있을것 같네요...
혹시 예약 방문자 프로그램에 대해 아시는 분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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